반응형

2025/06/09 2

🔥 “천국은 어디에 있나요?” – 정유정의 『영원한 천국』, 그 뜨거운 진실 추적기

한 소녀가 물었다.“천국은 정말 존재하나요?”그녀의 물음에 아무도 대답할 수 없었다.그래서 그녀는, 직접 찾아 나섰다.죽음을 뚫고, 거짓과 광기를 지나, 사랑이 부서진 그 끝까지.🎭 정유정이 던지는 인간 본성에 대한 질문『영원한 천국』은 단순한 미스터리 스릴러가 아니다.이 책은 "인간은 왜 서로를 해치는가?"그리고 더 근본적인 질문, **"누구를 믿어야 하는가?"**에 대해 물어오는 소설이다.주인공은 열여덟 살 소녀 유주.그녀는 어릴 때부터 기독교 계열의 **‘천국의 집’**이라는 공동체에서 자랐다.천국을 약속한 그곳은, 실상 철저한 통제와 세뇌, 폭력이 지배하는 지옥이었다.그녀는 믿었다. 선생님이 말하는 "영원한 천국"을.하지만, 어느 날 그녀는 동생의 시체를 발견하게 된다.그날 이후, 유주의 신념은..

마인드 2025.06.09

사무엘상

📖 사무엘상 15장1 사무엘이 사울에게 이르되 여호와께서 나를 보내어 너로 그 백성 이스라엘 위에 기름 부어 왕을 삼으셨은즉 이제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소서2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아말렉이 이스라엘에게 행한 일 곧 애굽에서 나올 때에 길에서 대적한 일로 내가 그들을 벌하노니3 지금 가서 아말렉을 쳐서 그들의 모든 소유를 남기지 말고 진멸하되 남녀와 소아와 젖 먹는 아이와 우양과 낙타와 나귀를 죽이라 하셨나이다4 사울이 백성을 소집하고 들라임에서 그들을 계수하니 보병이 이십만이요 유다 사람이 만 명이더라5 사울이 아말렉 성에 이르러 골짜기에 복병시키니라6 사울이 겐 사람에게 이르되 너희는 아말렉 사람 중에서 떠나가서 그들과 함께 멸망함을 면하라 이스라엘 모든 자손이 애굽에서 올라올 때에 너..

마인드 2025.06.09
반응형